형석중학교 로고이미지

가정통신문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교원능력개발평가 만족도 조사 평가 기준 안내
분류
작성자 장효선 등록일 16.10.18 조회수 267
첨부파일

제목 : 교원능력개발평가 만족도 조사 평가 기준 안내

평가 기준 안내

각 평가지표에 대한 이해 및 수행 수준을 5단계 척도로 구분하여 평가

평 어

판 단 기 준

매우 그렇다

(매우 우수)

해당 평가지표에 대해 탁월한 능력 및 지식이 있으며, 수행 수준이 매우

높고 전문적이어서 타의 모범이 된다.

그렇다

(우 수)

해당 평가 지표에 대해 자신감이 있으며, 수행 수준이 높다.

보통이다

(보 통)

해당 평가 지표의 능력, 지식, 수행 수준 등이 보통이다.

그렇지 않다

(미 흡)

해당 평가 지표에 대해 자신감이 부족하거나 수행 수준이 미흡하다.

매우 그렇지 않다

(매우 미흡)

해당 평가 지표에 대해 자신감과 수행 수준이 매우 미흡하다.

동료교원평가는 매우 우수, 우수, 보통, 미흡, 매우 미흡5단계 척도(평어)로 구분하여 평가함

학생만족도조사는 매우 그렇다, 그렇다, 보통이다, 그렇지 않다, 전혀 그렇지 않다5단계 척도(평어)로 구분하여 조사함

학부모만족도조사는 매우 그렇다, 그렇다, 보통이다, 그렇지 않다, 전혀 그렇지 않다5단계 척도(평어)잘 모르겠다의 항목으로 구분하여 조사

- 해당 교원에 대한 판단 정보가 없을 경우에는 잘 모르겠다에 응답

- '잘 모르겠다' 해당 응답은 통계값 산출에 반영하지 않으나, 전체 학부모 참여율에는 포함

자유서술식 평가인 경우 평가참여자(동료교원, 학생, 학부모)가 평가 영역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좋은 점, 바라는 점)을 서술하도록 함.

 

 

2016. 10. 17.

형석중학교장

이전글 2016. 교원능력개발평가 학부모 만족도 조사 참여 방법 안내
다음글 민방위의 날 지진 가정통신문